메뉴 건너뛰기

NASE KOREA

나이트록스 다이버

1_training_coned_eanx.jpg   지난 십 년간 레저 다이빙계에서 나이트록스(EANx) 사용 도입보다 더 혁신적인 사건은 드뭅니다. 나이트록스란 여러분이 지금 숨쉬고 있는 공기에 질소 비율을 줄이기 위해 산소를 첨가한 기체일 뿐입니다. 더보기…

 

딥 다이버

2_training_coned_deep.jpg   어드밴스드 다이버 과정의 추천되는 제한 수심은 30 m(100 ft)인데 레저 다이빙의 절대적인 수심 한계는 40 m(130 ft)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그 10 m(30 ft)를 더 깊이 다이빙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강습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는 테크니컬 다이빙의 기초 훈련도 실시합니다. 더보기…

 

디지털 영상

3_training_coned_foto.jpg   디지털 시대의 도래로 육상의 사진 및 비디오 촬영 분야에 혁명적인 발전이 이루어졌다고 생각되면 수중 영상계에도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이 과정에 참여하여 발견해보십시오. 더보기…

 

드라이슈트 다이버

4_.jpg   드라이슈트는 수온이 섭씨 20도 이하 또는 수심 30 m(100 ft) 이상에서 다이빙을 할 때 편안함을 더해 줍니다. 드라이슈트는 대심도 난파선 다이빙과 아이스 다이빙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또 연중 수온에 상관하지 않고 사시사철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장비 전문가

5_training_coned_equip.jpg   여러분은 다이빙 장비들을 구입하기 위해 거금을 투자하였습니다.  그 투자금을 가장 잘 회수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 바로 장비 전문가 스페셜티 과정입니다. 더보기…

 

자연주의자

6_training_coned_fish.jpg   다이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그 물고기 이름이 뭐죠?”입니다. 우리가 다이빙을 하는 주된 목적 중의 하나는 자연 환경에서 화려하고 밝은 색상의 열대어와 다른 해양 생물들을 관찰하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서입니다. 더보기…

 

방향찾기

7_training_coned_nav.jpg   방향찾기 과정에서는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 과정에서 배운 방향찾기 기술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연마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나침반을 사용한 방향찾기 기술뿐만 아니라 다른 스페셜티 과정과 연계하여 지도 제작, 항로 유지 기술 등을 익힙니다. 더보기…

 

야간 다이버

8_training_coned_nite.jpg   야간에 다이빙을 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전등을 잡고 앞으로 진행하는 것 외에 많은 사항들을 배워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계획 수립, 준비, 장비 그리고 의사교환 기술 등이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바로 이 과정에서 그런 필수 기술들을 매우 짧은 기간에 배울 수 있습니다. 더보기…

위로